풀빵닷컴



전남교육청, 40년 이상 노후 학교 모두 '미래학교'로 바꾼다

기사입력 2023.07.27 11:25

'그린스마트스쿨 교육기획 컨설팅 지원단' 직무연수 실시


전남교육청이 40년 이상 된 노후 학교시설 개축 및 리모델링을 위한 그린스마트스쿨 교육기획 컨설팅 지원단 직무연수에 들어갔다. 연수 기간은 이달 26~28일 3일간 실시되며 컨설팅 지원단은 5개 분과 총 39명으로 구성됐다./무안=홍정열 기자

[더팩트 | 무안=홍정열 기자] 전남도교육청이 미래학교 공간 조성을 위한 '그린스마트스쿨 교육기획 컨설팅 지원단' 직무연수에 들어갔다.


27일 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직무연수는 그린스마트스쿨의 미래 교육과정 컨설팅 역량을 강화하고 40년 이상 된 노후 학교시설을 개축 및 리모델링하기 위해서 실시한다.


직무연수는 26~28일 3일간 나주 듀플렉스 레지던스호텔에서 진행된다.


그린스마트스쿨 사업은 5개 사항으로 요약된다. 계획안에는 △공간혁신 △스마트교육 △생태교육 △학교복합화 △안전 등 5개 핵심 요소를 갖춘 미래학교 탈바꿈 등이 담겼다.


컨설팅 지원단은 5개 분과 총 39명으로 구성됐다.


김종훈 그린스마트미래학교추진단장은 "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교육기획 컨설팅 지원단의 컨설팅 전문성을 강화해 체계적인 현장 지원이 이뤄지도록 적극 지원하겠다"고 말했다.


forthetrue@tf.co.kr


-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! 1등 매체 [더팩트]
- 새로운 주소'TF.co.kr'를 기억해주세요![http://www.TF.co.kr]
- 걸어 다니는 뉴스 [모바일웹] [안드로이드] [아이폰]
- [단독/특종] [기사제보] [페이스북] [트위터]


*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댓글


위로